
클래식과 레트로 포츠머스 축구 셔츠
1898 년에 형성된 포츠머스의 원래 색상은 오늘날 우리가 알고있는 색상과 매우 다릅니다. 그들의 원래 스트립은 연어 핑크색과 부르고뉴 키트 였는데, 1912 년까지 유명한 파란색 셔츠, 흰색 반바지, 빨간색 양말로 바꿨을 때까지이 옷을 입었습니다.
1913 개의 뾰족한 별과 초승달 모양의 도시 문장은 1938 년에 처음으로 나타 났으며 20 년 영구 고정 장치가 될 때까지 닳아 없어졌습니다. XNUMX 년 초에 성공한 팀th 세기, Pompey는 1929 및 1934 FA 컵 결승에 진출했지만 둘 다졌습니다. 강등에서 막 그들을 구해준 잭 틴 감독의 지휘하에 블루스에게는 세 번째 행운이 될 것입니다. 그들은 엄청난 컵 결승전에서 리그 챔피언 울버햄튼 원더러스를 이겼습니다.
50 년 후 클럽의 XNUMX 년 동안th 시즌 그들은 1960 년 후 유지하기 전에 퍼스트 디비전 (현 프리미어 리그)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러나 갑자기 XNUMX 년대가 들어와 축구 셔츠가 영원히 바뀌자 폼페이는 디비전 XNUMX에서 XNUMX 계층으로 떨어졌습니다.
Pompey의 첫 번째 키트 제조업체는 1976 년 Umbro로 이듬해 Bukta 이전에 한 시즌 동안 셔츠를 디자인했습니다. Admiral이 소매에 흰색 패턴을 추가 한 1978 년 당시 가장 선구적인 셔츠를 입은 것은 포츠머스였습니다. Gola는 1980 년에 인수하여 오랜 세월 동안 XNUMX 개의 제조업체를 만났습니다.
그들의 첫 번째 키트 스폰서는 1987 년에 Fiat였으며 당시의 뛰어난 Admiral 디자인을 칭찬했습니다. 1990 년대에는 Goodmans, The News 및 KJC와 같은 스폰서가 있습니다.
역사적인 Pompey 후원자 중 하나는 Ty의 후원자이며 프리미어 리그 프로모션 기간 동안 블루스를 후원했으며 2008 년 동안 블루스를 후원했습니다. 제조업체가 캔터베리가됨에 따라 OKI Printing Solutions로 넘어갔습니다. 그 조합으로 Pompey는 2010 FA 컵에서 카디프 시티를 꺾고 결승에서 우승했습니다. 결국 그들은 캔터베리와 관련된 문제를 겪고 카파로 이적했고, XNUMX FA 컵의 준결승과 결승에서 일반 리그 셔츠가 아닌 이탈리아 자이언트 디자인을 착용했습니다.
2010 년에 그들은 부르고뉴와 연어 장식 셔츠를 입고 흰색 셔츠를 입고 첫 셔츠의 뿌리로 돌아갔습니다. 그들은 2013/14 시즌 동안 세 번째 셔츠로 똑같이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