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과 레트로 바이에른 뮌헨 축구 셔츠

바이에른 뮌헨 셔츠 수집가가 되려면 독일 거인들이 지난 30 년 동안 엄청난 수의 키트를 착용했기 때문에 많은 저장 공간이 필요합니다. 빨간색은 물론 선호되는 홈 색상입니다 (원래 흰색 셔츠는 1905 년에 져지 색상 변경을 고집 한 Münchner Sport-Club과 힘을 합쳐야 도착했을 때만 빨간색으로 착용되었지만) 한 번 이상 측면에서 여러 번 착용했습니다. 같은 시즌에 홈 키트의 다른 디자인. 바이에른은 또한 챔피언스 리그와 컵 게임에 완전히 다른 키트를 채택한 선도적 인 선구자 중 하나입니다. 종종 완전히 다른 색상을 사용합니다. 90 년대 초반에는 항상 흰색이 바이에른 셔츠를 트리밍하는 데 사용되었지만 파란색은 바르셀로나와 같은 1995 스트라이프 저지에서 절정에 이르는 추가 트리밍 색상으로 들어 오기 시작했습니다. 최근에는 빨간색과 흰색의 후프 또는 줄무늬도 스포츠 화되었습니다. 바이에른 셔츠는 또한 셔츠 뒷면에 클럽 이름이 인쇄 된 축구 키트 애호가들 사이에서 유명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1989 년까지 유니폼 앞면에 배지가 정기적으로 나타나지 않았다는 사실과 관련이있을 것입니다! 80 년대와 90 년대에 클럽은 라이벌 FC Kaiserslautern을 플레이 할 때 행운을 위해 노란색과 녹색을 입는 특이한 전통을 가졌지 만 흰색 셔츠는 가장 전통적인 바이에른 변경 의상입니다. 이 클럽은 키트와 관련하여 현지 공급 업체에 충성하며 1970 년대 초부터 adidas와 함께 해 왔습니다. 사실 아디다스는 1979 년 Magirus Deutz로 교체되기 전에 수년 동안 셔츠 스폰서로 활동했습니다. Iveco, Commodore 및 Opel은 이후 2002 년에 도착한 휴대 전화 회사 T-Mobile에서 팀을 후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