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 나이키 축구 셔츠

Nike는 오늘날 스포츠웨어의 거인 중 하나로 여겨지며 많은 스포츠웨어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회사가 신발 산업에서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Nike는 1964 년 미국에서 Blue Ribbon Sports로 비교적 최근에 설립 된 선수 인 Philip Knight와 그의 코치 Bill Bowerman은 일본 신발 회사 Tiger (현 Asics)의 미국 유통 업체로 활동했습니다. 1971 년 후 그들은 캘리포니아에 첫 번째 소매점을 열었지만 1972 년에 타이거와의 거래는 거의 끝났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두 남자는 운동화와 트랙에서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조사했으며 XNUMX 년에 처음으로 자신의 신발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제품에는 이제 상징적 인 'swoosh'로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원래 Carolyn Davidson이 디자인 한이 브랜드는 현재 스포츠웨어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로고이며 회사에 그녀의 이름을 빌려준 그리스의 날개 달린 여신의 정신을 구현합니다. XNUMX 년 후반에 '나이키'라는 이름의 채택은 마케팅 / 홍보 자료를 디자인하고 회사의 우편 주문 측면을 관리하고 여러 디자인을 설계하는 신생 회사에 귀중한 것으로 입증 된 회사 최초의 정규직 직원 Jeff Johnson에 의해 생각되었습니다. 초기 나이키 신발.

이 회사는 1970 년대에 걸쳐 성장했고 1980 년까지 미국 운동화 시장에서 50 %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이는 독일 브랜드 인 adidas 및 Puma와 비슷한 수준입니다. 여기서 핵심 요소는 범위 내에서 Nike Air 풋 쿠션 기술의 성공적인 데뷔였습니다. 80 년대 중반의 잠깐의 재산 하락은 그 1988 년 후에 극복되었고 XNUMX 년에 유명한 'Just Do It'광고 태그 라인이 탄생했습니다. Nike의 세계 스포츠웨어 지배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이 회사는 혁신적인 신발 덕분에 성공을 거두었지만 1970 년대에 의류 생산도 시작했습니다. 영국 축구 시장에 대한 첫 번째 잠정적 벤처는 1983 년 당시 1 부 리그 팀인 선더랜드에 공급을 시작했을 때 이루어 졌는데, 이는 클럽이웨어 사이드에있는 나이키의 영국 본사와 가깝기 때문에 거래가 이루어졌습니다. Mackems가 자랑하는 키트는 오버 배지가 적용된 표준 팀웨어 디자인으로, 가슴에 브랜드 로고 / 클럽 문장의 비 정통적인 위치를 설명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프랑스 리그에서 모나코와 파리 생 제르맹을 공급했습니다.

그러나 1994 년대 레플리카 킷 붐이 시작될 무렵 아스날과의 킷 거래 덕분에 나이키가 영국 최고의 비행에 다시 등장한 것은 90 년이 되어서야였습니다. 그들은 Gunners의 스트립을 활성화하고 2002 년이 끝날 무렵, Sunderland, Leeds United 및 XNUMX 년 Manchester United의 형태로 추가 최고의 비행 영국 계약을 체결하여 고향 회사 인 Umbro와 부러워하는 Red Devils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Nike는 신발 덕분에 명성을 쌓고 성공을 거두었지만 이제는 회사가 축구 스트립 시장에 진출하겠다는 깊은 결의를 보이고 있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Nike의 존재는 또한 1990 년대에 Inter Milan과 같은 유럽 축구 바르셀로나의 아빠들과의 국내 거래와 브라질과 네덜란드와 같이 유명한 스우시 로고를 자랑하는 네덜란드와 같은 국제적인 팀과의 국내 거래 덕분에 성장했습니다. 그들의 셔츠에.

Nike의 유명한 팀 키트 거래와 함께 그들은 개인 선수와 스포츠맨을 후원했습니다. 첫 번째는 루마니아 테니스 선수 Ilie Nastase였습니다. 다른 주목할만한 거래는 회사를 Carl Lewis, Sebastian Coe 및 가장 유명한 농구 선수 인 Michael Jordan과 연결했습니다.

새로운 밀레니엄이 다가옴에 따라 Nike의 지배력이 더욱 커졌고 성공적인 Total 90 범위의 키트와 부츠를 출시함으로써 2004 년에 많은 명단이 범위를 채택하면서 가장 흥미 진진한 키트 디자이너 중 한 명으로 명성을 쌓을 수있었습니다. 회사는 역사와 문화에서 디자인 요소와 장식에 대한 영감을 받아 키트 디자인에 대한 개념적 접근 방식을 채택합니다.

2010 년 월드컵 당시, 9 개의 예선 경기 중 32 명이 Nike를 입었고 영국 리그 경기에서 낮은 리그 팀이 선호하는 많은 팀웨어 디자인 덕분에 그 존재가 증가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나이키를 입고 럭비 선수들과 합류 한 장기 파트너 인 아디다스로부터 프랑스 축구 국가를 뒤흔들 었습니다. 덧붙여서, 럭비는 나이키가 지배했던 또 다른 스포츠이며, 캔터베리가 2012 년에 인수 할 때까지 몇 년 동안 영국 측을 입었습니다.

2008 년이 회사는 영국 키트 거인 인 움 브로 (Umbro)를 인수하여 키트 디자인의 새로운 표준을 설정하고 영국 국민을위한 멋진 의상을 입은 용감한 철학을 다시 한 번지지하면서 회사를 지원했습니다. 그러나 2012 년 Nike는 Umbro의 판매를 발표했으며 맨체스터 시티와 영국을 비롯한 많은 유명 인사 명단이 swoosh로 전환 한 것을 확인했습니다. 부러운 영국 계약이 지금 백에 들어감에 따라 Nike의 미래 성장은 보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