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 북타 축구 셔츠

Edward R Buck과 Sons에 의해 1879 년에 설립 된 Bukta는 세계는 아니지만 영국에서 가장 오래된 축구 키트 의류 제조업체입니다. 그들의 첫 번째 키트는 1884 년 노팅엄 포레스트를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물론 스포츠웨어 회사의 로고가 축구 의류에 허용되기까지는 거의 100 년이 지나야했습니다.

Bukta는 1885 년 맨체스터에서 1938 년에 스톡 포트로 이사하기 전까지 활동했으며, 이번에는 스포츠를 제외하고는 스카우트 운동과 1 차 세계 대전에서 영국군의 유니폼을 제작했습니다.

그러나 Bukta가 올바르게 알려진 축구입니다. 이 회사는 20 세기 내내 지속적으로 많은 수의 클럽을위한 키트를 생산했으며 1960 년대에 영국 전국을 포함한 다른 브랜드보다 많은 팀을 공급했습니다.

Bukta의 인기는 웨스트 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아스날, 뉴캐슬 Utd와 수년에 걸쳐 높은 인기를 끌면서 계속되었습니다. 1970 년대 후반에 George Best가 키트 공급 업체 / 후원 패키지의 일부로 거대한 Bukta 로고가있는 셔츠를 입은 스코틀랜드 측 Hibernian에 합류했을 때 브랜드는 귀중한 홍보를 받았습니다. 70 년대 후반에는 브랜드 빌딩 Bukta 로고가 소매와 반바지에 테이핑 된 셔츠를 입었습니다. 이러한 디자인 중 상당수는 이제 복고풍의 지지자들이 선호하는 제품입니다.

이 회사는 1982 년 Hugh Fraser (하우스 오브 프레이저 명성)가 회사를 인수 할 때까지 여전히 Buck 가족에 의해 운영되었습니다. 그러나 80 년대에는 회사의 불꽃이 사라지고 90 개의 로고가 변경되고 Crystal Palace (단 몇 년 만에 엄청난 수의 다른 키트를 생산 한 회사)와 거래 함에도 불구하고 West Ham과 Derby는 90 년대에 접어 들었습니다. 브랜드는 Bukta marque 위에 새 로고를 꿰매는 새 로고로 시즌에 몇 가지 디자인을 착용하면서 더욱 모욕을 느꼈습니다 (XNUMX 년대 초반의 Watford 및 Derby 키트 참조). 분명히 그 당시 팀 키트는 지금만큼 많지 않았습니다.

현재 Cavden Group이 소유하고있는 Bukta 브랜드는 2000 년대 후반 마더 웰 및 Bukta와의 새로운 키트 거래를 통해 컴백을했습니다. 현재 회사는 콘텐츠 브랜드로 운영되는 콘텐츠처럼 보이며 최근 Toffs와 함께 최고의 시리즈를 시작했습니다. 1970 년대의 뉴캐슬, 셰필드 웬즈데이 및 스완 지에 대한 정확한 XNUMX 년대 복고풍 디자인으로 유명해진 북 타이 테이핑 셔츠의 시대를 재현합니다.

1990-92 레스터 북타 홈 셔츠 M

1990-92 레스터 북타 홈 셔츠 M

£198
(약 $ 251 / € 230)